오피스허브

공지사항

오피스허브에서 알려드립니다

홈 > 공지사항


21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페이지 정보

조회 3,602회 작성일 21-07-16 17:12

본문

87ac3db04ac41f967c32bf6320cc9a15_1626423069_5803.jpg


'21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추가모집 안내(수정)


7월 14(오전, ‘21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추가모집 과정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해외 IP를 통해 불법적으로 접속을 시도하는 정황이 포착되어 서버 접속을 차단하였으며안정적인 신청·접수를 위해 일정을 연기한 바 있습니다

현재 신청·접수를 위해 서버 안정화 작업을 진행중이며수요기업 추가모집 재개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 사업목적 화상회의재택근무 등 서비스 지원을 통한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

 

□ 모집개요

 

 ㅇ 신청대상 중소기업(’20, ’21년 동사업에 선정되어 바우처를 일부라도 지원받은 수요기업은 ’21년 재신청 불가)

 

     * 장애인·여성기업은 ’20년 선정되어 바우처를 지원받았더라도 ’21년 재신청 가능(’20년 사업신청일과 ’21년 사업신청일 모두 장애인여성기업으로 확인된 경우에 한함’20년과 ’21년 여성기업확인서장애인기업 확인서 첨부 필수)

     ** 장애인·여성기업 중 금년도에 지원받은 수요기업은 금번회차 재신청 불가

   *** 대표자가 같은 다수 기업(법인사업체)은 1개 기업만 신청 가능

 

 ㅇ 신청기간 ’21년 7월 20() 10:00 ~ 7월 22() 18:00

 

 ㅇ 신청방법 :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에서 온라인 신청

 

     *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2021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모집 공고문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ㅇ 사업신청을 완료했더라도 운영기관의 신청요건 검토서비스 활용계획의 적정성 검토 등을 통해 탈락될 수 있음

 

 ㅇ 예산 범위 내에서 바우처 지원되므로 예산소진 시 지원받지 못할 수 있음

 

 ㅇ 수요기업은 직접 사업을 신청하여야 하며3자를 통한 대리신청시 탈락 처리됨

      

 ㅇ 선정 이후 대리신청 사실이 확인될 경우선정을 취소하고 환수 및 형사고발 조치대상이 될 수 있음


댓글목록



개인정보처리방침  │ 위치기반서비스이용약관  │ 업무 파트너모집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벌말로 123 평촌스마트베이 1층 ( 연구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21, 2층 )
(주)오피스허브 │ 대표자 : 박영민 │ 사업자등록번호 :472 87 00583 │ 전화번호 : 1566-4582 │ FAX : 031.8069.2110 │ 개인정보관리책임 김희경. │ e-MAIL : ask@officehub.kr
Copyright Officehub Co.Ltd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