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재고│금융

"중소기업을 위한 간편한 판매재고관리"

간편한 거래 기초관리 서비스와 통장 입출금관리 카드 매입 내역 관리, 세금계산서 발행 업무 등 기본 기능을 제공합니다.

영업, 계약, 납품 등 세부관리
여러 사업장 등록하여 효율적관리
세금계산서 자료와 거래처 연동
휴,폐업 자동조회로 위험 제한
은행 입출금과 신용카드 내역 자동 정리
효율적 채권관리 기능
각종 거래 히스토리 관리로 누구나 쉽게 업무 진행

거래처관리

"회사와 거래하고 있는 업체 정보관리"

거래처에 관한 기본 사항을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고, 서비스중인 주요 물품을 표시하여 변동 사항이나 거래내역을 효율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용중인 서비스별로 구분하여 관리
거래하고 있는 상품별 구분관리
영업 부서별 구분하여 관리
서비스 부서별 분류관리
거래처의 휴,폐업 자동조회 연동
영업내역 팝업확인
메일송수신 내역 연동
상세 거래내역 연동
채권내역 연동
이메일 이력 관리

오피스허브 거래처관리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메일기능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회사와 거래하고 있는
업체 정보 관리!

사업자 상세정보 확인 기능으로 거래처의 운영 상태 변동을
실시간으로 확인, 위험 발생 거래를 최소화 할 수 있어요.

다양한 이메일 양식
타겟 홍보메일 보내기!

홍보(광고) 메일을 등록하고
거래처 구분 선택하여 타겟 홍보 메일을 발송할 수 있어요.

영업관리

"강력한 고객관리로 마케팅 활동 지원"

고객 데이터 관리로 신규고객 획득, 우수고객 유지 관리를 체계적으로 지원합니다.

거래처관리
고객 History(접수,진행,보류,완결)관리
견적관리
고객 등급 분류 관리
기존의 거래처는 물론 신규업체 관리
관리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편리하게 관리
월별 영업활동 관리
영업자별 개인 관리
고객 등급별 분리 관리


오피스허브 영업관리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메일기능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체계적인 고객정보 분석,
최적의 마케팅 전개

기존의 거래처는 물론 신규 업체도 거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편리하게 관리 합니다.

영업 History관리로
신속한 고객 상담

접수된 고객의 특성에 기초한 마케팅 활동을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어요.

영업 사원별
활동 관리와 업무 공유

효율적 고객관리분석으로 영업사원들의 활동을 계획할 수 있고
담당자 변경시에도 업무를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어요.

견적관리

"체계적인 견적서 관리"

체계적인 격적서 관리로 스피드한 업무를 지원합니다. 또한 견적서 양식 등록 설정할 수 있고 제품 카다로그 및 동영상을 연결하여 견적서에 첨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처별 견적관리
견적 진행 사항 표시
견적 진행 담당자 표시
견적시 상품 카다로그 및 동영상 자료 연동
목록 설정
이메일 발송 연동
엑셀 파일 내려받기
견적내용 주문서 연동 지원

판매관리

"물품 판매 및 주문서 실시간 확인"

물품을 판매하고, 구매한 제품에 대한 관리와 미수금에 대하여, 실시간 발생한 최신 거래내역이 표시되어집니다.

품목연동 자동계산
견적서->주문서->판매관리 연동 작성지원
편리한 첨부기능

채권관리

"분산된 채권내역 통합관리"

개인별로 관리하던 미수채권을 회수 활동별로 분류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미수 기간 설정 등록 지원
미수 채권 회수 활동 이력 등록 관리
채권관리 진행 일자, 다음 진행 일자 상세 등록 관리
관련 문서 저장 관리

구매관리

"발주서 및 구매 내용관리"

적절한 시기에 적정한 가격으로 구입하고, 이에 따른 사무처리를 위한 관리대장입니다.

발주서 관리
발주 물품의 진행사항 체크
입고된 구매물품의 관리
물품 대금 지급사항 관리

상품관리

"효율적인 상품 및 재고 관리"

제조사별 상품 코드에 다양한 분류코드 등록지원, 사용 물품의 재고 내역을 창고별, 담당자별로등 필요에 따라 분류를 만들어 물품재고 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품목 관리
재고 현황 관리
상품코드 하나에 신품/중고품/정품/비정품/리필 등 다양한 분류코드 지원
재고수량 관리 사용 여부 선택
안전재고 등록
Set품목 등록
제품이미지 등록
작성 이력관리

오피스허브 상품관리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메일기능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다양한 분류코드 지원
효율적 제품관리

하나의 상품코드에 제품의 상태에 따라 다양한 서브코드를 생성 적용할 수 있습니다.

쉽고 편리한
S/N 품목관리

물품 S/N로 제품의 입출고 수량과 가격 등을 편리하게 관리 할 수 있어요.

창고관리

"물품의 창고 이동내역을 실시간 확인"

회사에서 판매,서비스중인 물품의 창고 이동내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창고 이동 진행중인 물품 표시
창고 이동 완료 물품 표시
고정 창고 물품 표시
이동 창고 물품 표시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 발행 및 국세청 연동"

국세청에 직접 등록하지 않고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자동연동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현금영수증
예정 부가세 납부금액 실시간 안내
즉시조회
엑셀 다운로드

은행자금 및 카드관리

"입·출금·카드 금융데이터 연동"

실시간 금융사의 입·출금 데이터 연동으로 입출금 내역을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모든 은행 최적화
계좌별 잔고 확인
입금내역 거래 연동 가능
계좌번호별 입·출금 내역 조회
입금 확인시 자동 수금 완료처리
입금 수금 완료 후, 입금 확인내용 메일 발송
계정 코드 연동
즉시 조회 기능
엑셀 파일 내려 받기
신용카드 매입,매출 내역 실시간 확인
신용카드 수수료 내역 자동 분리 적용

법인카드관리

"쉽고 편리한 카드 매입 내역 관리"

회사 법인 카드 운영 내역을 개인별 실시간 모니터링 및 집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카드 매입 내역 연동
개인별 카드 사용 현황 확인
월별 카드 사용 내역 파악
전자결재 경비관리 품의와 연동

오피스허브 법인카드관리 핵심기능

차별화된 오피스허브 메일기능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해보세요.

카드사별 자동
매입 데이터 수집

등록한 법인카드와 개인카드의 사용 내역을 실시간으로 수집하며
즉시조회 기능도 제공되며 필요시 사용할 수 있어요.

용도별 분리하여
효율적인 비용 운영

카드별 사용 용도분리하여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CMS관리

"편리한 자동이체 청구"

자동이체 수납 처리에 대한 편리한 청구 관리 연동을 지원합니다.

THEBILL 통합결제서비스 연동
계좌 및 카드 자동 이체 서비스
판매 금액 자동이체 수납
수동 등록 수납 지원
출금결과 정산확인